[ 기타 분야별 정보 ]

요즘 밴쿠버로 이민 오는 방법

KSBN 0 1,630 2013.05.21 01:28
요즘 한국사람들과 중국사람들이 밴쿠버에 이민 오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현재 밴쿠버로 이민오기 위해서 대부분의 문호는 닫혀있지만 "사업이민"과 "바이아웃" 이민이 아직도 열려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바이아웃" 이민의 경우 밴쿠버 외곽지역에 20만불 정도를 투자해서 현 주인이 5년이상 운영한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경우 3개월 이내에 노동비자를 주고 전체 수속기간이 약 1년 반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처음 시행하는 것이라 정부에서도 현재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럴 때 미리 신청해서 영주권을 해결해 버리는 방법이 보통 현명한 방법이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밴쿠버 외관지역이라고 하면 주로 스콰아미시나 칠리왁 지역을 이야기하는데 보통 이 두군데 중 한 곳을 선택해서 비즈니스를 선정하게 됩니다.

비즈니스는 보통 15만불이나 그 이하선에서 정하게 되고 나머지는 인테리어 공사하는 비용으로 대치해서 20만불을 투자했다는 것을 증명하기만 하면 됩니다. 

현재 한국에 계신 분이 한분 신청하신 분이 계시고 몇 분이 또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사업이민의 경우 메트로 밴쿠버 지역에 40만불 이상을 투자하거나 마찬가지로 밴쿠버 외관지역에 20만불 이상을 투자해서 영주권을 해결하는 프로그램들은 여전히 시행중에 있습니다. 

몇 분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주권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린 경험이 있습니다만 현재는 "바이아웃" 프로그램 보다 시간이 좀 더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BC 주정부 이민국 사이트에서 정보를 구하실 수가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KSBN으로 연락을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