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분야별 정보 ]

타지에서 수업료를 줄이는 방법

KSBN 0 2,690 2013.07.25 04:53
여러분들 중에는 캐나다에서 생활하신지 오래된 분들도 계시고 이곳에 도착하신지 얼마 안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비지니스는 비지니스 대로 실생활에 사소한 것들은 그것 나름대로 어떤때는 본의 아니게 수업료를 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도착하신지 얼마 안되시는분들은 타지에서 아주 사소한 하나 하나 궁금한 사항도 많고 도움도 많이 필요한데 이럴 경우 주변분들게 도움도 받으시고 인터넷을 통해서 도움을 받는 경우도 있을겁니다.
비지니스는 비지니스 대로
실생활에 사소한 것들도 여러분이 KSBN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시면 그만큼 캐나다에서 수업료를 절약할수 있을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주변에 지인에게 부탁도 한두번이고 나중에는 부담스러울수도 있을겁니다.
이곳 광장은 그런 부담 전혀 느끼시지 마시고 편하게 부탁하세요.
저희도 이곳에서 처음 생활할때 정말 좋은 분들 많이 만나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당연히 수업료도 많이 냈지만 KSBN회원님들은 가능하면 안 내도 되는 수업료 안내셨으면 합니다.
KSBN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글 올립니다. 
실례로 최근에 이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어학연수 온지 얼마 안된 학생이 인터넷 상거래 Scam에 현혹되어 apple mac book을 FEDEX로 보내고 돈은
받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 경찰서에 신고를 해야 하는데 통역할 사람을 통역비를 내고 고용하겠다는 학생이었습니다. 그 학생을 저희가 버나비 RCMP에 같이 가서 신고를 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생활하면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행복한 KSBN입니다. 
많은 도움을 요청 받으면 더 행복해 하는 KSBN입니다.
 
[이 게시물은 KSBN님에 의해 2013-08-03 23:59:56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