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행사 ]

12월 13일 (화) 오프라인 모임 공지 10:00 am ~ 1:00 pm

Jessica 0 1,799 2016.10.30 02:01
안녕하세요.  KSBNS 회원님들,

가을이 깊어가는 10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어제는 하염없이 내리는 비를 뚫고 하루 종일 회원분들을 만난다고 분주한 하루였습니다.    한분 한분씩 비즈니스에 용기를 내어서 시작을 하시는 모습들을 바라 보면서 우리가 밴쿠버에 와서 우리들의 자존감을 회복하는게 이제는 필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어를 못해서 주눅들고 문화적 쇼크로 스트레스 받고 자신감 결여에 의기 소침해 지고 하지만 나를 위해서 그 누구도 뛰어 주지 않기에 용기를 내어서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 던지고 주어지 환경과 싸워 나가면서 필요한 도움을 받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모두가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첫단추를 끼우면서 몰랐던 부분들...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해 나가면서 하나 하나 앞으로 나가시면서 자존감을 회복하고 이곳 주류 사회에서 내가 설 자리가 있고 당당하게 그들과 경쟁하겠다는 마음의 준비와 시기가 되었다고 하면 우리 모두는 앞으로 치고 나가야 합니다. 

다시 이곳에서 좌절하고 기회를 상실하면 그 기회가 언제 올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시고 긴박한 상황에서 긴장되게 시작해야 하건만 마음을 놓아 버리면 환경은 자꾸만 목을 조여 오는 것을 느낍니다.  이길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과감하게 길을 바꾸셔야 합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장부 정리를 하시면서 매년 내 삶이 얼마나 향상되고 있는지를 반드시 체크해 보시고 마이너스 인생이라고 생각이 드시면 내가 남들과 같이 하향 평준화 대열에 동참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몇개의 Job을 더 만드시더라도 반드시 흑자 인생으로 돌리셔야 합니다.  매년 발전하는 가계로 전환을 시도하셔야 합니다.  정착기를 뛰어 넘고 성장기와 안정기로 바로 들어가는 것은 환영할 일이지만 내 자신이 준비가 안되어 있고 받을 그릇이 안되면 그것 또한 내것이 아니기에 좀 더 깊은 바닥에서 먼저 시작하시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마시고 이곳 낮선 땅에서 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용기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조금씩 발전해 나가시면서 지금 바닥까지 떨어져 있는 내 자존감도 동시에 조금씩 회복해 나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은 12월달 오프라인 모임 안내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서로 인사도 나누시고 좋은 정보도 많이 교환하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일자 : 12월 13일(화) 오전 10시 – 오후 1시

장소 : Best Western Inn Convention Centre (Salon #B  319 North Road Coquitlam BC V3K 3V8)

주제 : 정착기, 성장기, 안정기로 넘어가기 위한 KSBNS 코칭 프로그램 소개(30분) : 테드 조 이사
      금융 자산 불리기 - 시장동향, 투자 정보, 연금시스템, 절세방안 (1시간) : 브랜든 유 재정자문(Investors Group)
      스코시아 은행 몰기지 상품 소개(30분) - 강사 섭외 중
      신규 회원 소개, 네트워킹, & Q&A (30분)
               
기타 : 무료 커피와 다과 제공

Comments